헤기 - 환영으로 다양한 마법을 펼치는 환영 마법사

■ 플레이 스타일과 특징


환영으로 다양한 마법을 펼치는 환영 마법사

환영 마법을 대대로 연구해온 케르 가문의 일원 헤기.
어느 날 나타난 에일이라는 마법사에 의해 가족을 잃고
그와 다른 아이들이 사는 외딴집으로 끌려간다.
헤기는 에일에게 복수하고자 여러 번 기회를 노리지만, 번번이 실패하고
에일은 오히려 자신을 적대하는 헤기에게 환영 마법과 치유마법을 알려주며
언제든지 다시 도전하라고 한다.
시간이 지나 헤기에게 복수심 대신 그와 반대의 감정이 싹터갈 때 즈음
에일의 적이 쳐들어온다.
헤기는 가문의 진실과 에일의 목적을 알게 되고 선택의 기로에 놓인다.

헤기는 팬텀대거를 사용해 근접 또는 원거리에서 공격이 가능한 마법사입니다.
다양한 환영을 만들어내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내재한 마법의 힘을 이용해
전투 중 주변의 동료들에게 이로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 출처 공식 홈페이지


헤기는 팬텀대거를 사용하는 환영 마법사입니다. 팬텀대거를 이용해 다양한 환영을 만들어 근거리부터 중거리까지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내재된 마법의 힘은 주변의 동료들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합니다.

일반 공격이 적에게 명중하면 환영의 조각이 최대 6개까지 생성되어 헤기 주변을 떠돕니다. 환영의 조각은 공격 당할 때와 스매시 공격을 할 때 자동으로 소모되며 추가 효과를 내는데, 공격당할 때는 환영의 조각이 일정 피해를 막아주는 효과를, 스매시로 적을 공격할 땐 추가 피해를 주는 효과를 냅니다.

환영의 조각을 이용한 추가 피해가 매우 중요하므로, 일반 공격이 닿는 거리에서 공격하며 끊임없이 환영의 조각을 모으고 스매시로 소비하는 화려한 플레이가 헤기의 특징입니다.

또한, 헤기는 전투 상황에 따라 이로운 효과로 동료들을 지원합니다. 강력한 적의 공격을 막아주는 일루션 실드로 동료들을 보호해 주거나 적을 공격할 때마다 소울 드레인의 효과로 생명력을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 플레이 시 주의 사항


헤기는 회피형 생존기를 가지고 있으며, 생존기 성능도 괜찮은 편이어서 크게 욕심을 부리지 않는다면 생존에 특별히 주의할 점은 없습니다. 그보다 주의해야 할 점은 환영의 조각 관리입니다.

헤기의 공격력은 높지 않은 편이지만, 일반 공격시 생성되는 환영의 조각으로 추가 피해를 주며 부족한 공격력을 보충하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일반 공격이 닿는 거리 안에서 싸우며, 환영의 조각을 모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조각을 모으는 것 만큼 중요한 것은 바로 소비입니다. 최대 6개 까지만 모을 수 있으므로 일반 공격으로 조각을 모은 만큼 소모해야 조각이 낭비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환영의 조각은 추가 피해를 줄 때도 쓰이지만, 공격당할 때, 자동으로 피해를 줄여주는 용도로도 쓰이기 때문에, 공격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환영의 조각을 소모하기 전에 공격당하면 받는 피해량은 줄어들겠지만, 공격을 위해 모은 환영의 조각이 사라진 만큼, 손해를 보게 되는 셈이기 때문입니다.

종합하면, 헤기가 주의할 점은 환영의 조각을 관리하기 위해 일반 공격이 닿는 거리 안에서 싸울 것. 끊임없는 일반 공격과 스매시로 공격하며 효율적으로 환영의 조각을 모으고 소모하는 것. 마지막으로 공격당하여 환영의 조각을 낭비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 이런 캐릭터를 원하는 유저에게 추천!

뛰어난 컨트롤과 화려한 공격을 좋아하는 유저.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선호하는 유저
다재다능한 캐릭터를 원하는 유저
아이돌 스타를 키우고 싶은 유저!






■ 헤기 추천 정보

▶ 헤기의 모든 기술이 궁금하다면? - 헤기 스킬 정보 보러 가기

▶ 초보 헤기를 위한 팁 모음 - by. Kummar

▶ 헤기 유저들의 생생한 정보와 커뮤니티 공간 - 헤기 게시판 바로 가기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